: 특별한 날엔 전남대 맛집 [전대별식]
본문 바로가기

맛집

특별한 날엔 전남대 맛집 [전대별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바닐라퐁퐁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광주 전남대학교 근처

'전대별식'이라는 식당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전남대 근처에 놀러왔는데

어딜가서 뭘 먹을지 고민이 많으시죠?

학생들은 물론 꾸준한 수요가 있다보니

식당은 많지만 '맛있는 곳'은 아닐지 모르죠

 

 

 

 

 

 

그러니 후기를 잘 찾아보시고

맛있는 식당 찾아가시는 게 현명한 선택!!

그런 의미로 '전대별식'을 소개할게요

 

 

 

1

 

 

먼저 전대별식의 메뉴판 먼저 보시죠!

보시다시피 전대별식은 일식당입니다

연어사시미와 연어 사케동이 특히 맛있다구 해요

저도 연어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연어를 왕창 먹어야겠다 하고 

다짐하고 주문을 시작했어요 ㅎㅎ

 

 

 

 

가게 내부는 깔끔한 편이에요

테이블 수도 딱 적당하고 

시끄럽지 않은 분위기라서 

친구나 연인과 대화를 하며 식사하기에는

딱 안성맞춤인 공간입니다.

 

 

 

 

 

 

 

 

저는 연어 덮밥인 '연어 사케동'을 시켰습니다

비주얼이 정말 너무너무 압살이었어요

맛도 정말 맛있구ㅠㅠ다시 가고싶습니다

전대별식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연어 사케동을 드세요! 

위가 허락만 한다면 '특'을 시켜서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제 친구는 

차슈동을 시켰어요! 

지난번 멘야산다이메에서 차슈에 빠져서

이곳에서도 차슈동을 꼭 먹어보라고...!

제가 억지로 권해서 ㅋㅋ시켰답니다

맛은? 대만족이에요!!

 

 

 

 

 

전대별식 메뉴판과 

제가 올린 사진+후기를 참고하시면

후회없는 저녁 식사가 되실 겁니다!

 

 

 

일단 여러군데 후기에서 보시다시피

연어 요리가 특히 맛있어요

연어와 함께 차슈동의 국물을 냠냠 먹으면

환상의 조합입니다ㅎㅎ

 

 

 

여러분 전남대 근처에서 

저녁약속 있으시다면~

'전대별식' 꼭 한번 가보셔요!

 

 

 

 

지금까지 바닐라퐁퐁이었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후기로 돌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