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 제일가는 초밥 맛집추천 [상무초밥]
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주 제일가는 초밥 맛집추천 [상무초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잘 지내셨나요? 바닐라 퐁퐁입니다 ㅎㅎ

 

 

 

오늘은 다름이아니라 광주 스시맛집

[상무초밥]리뷰를 남기려고 해요 

내 돈주고 내가 사먹은

내돈내먹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상무스시 내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내부 직원분들 모두가 

마스크를 착용하고 계셨어요

 

 

 

게다가 일본산 해산물은 

절대 사용하지 않으신다고 하니

믿고 방문해도 괜찮습니다!

 

 

 

 

 

이곳의 위치는 

광주 남구 제석로 110 

상무초밥 남구 봉선 직영점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주변에 아파트가 많고

골목골목에 주차할 수 있는 자리가 많아

차 몰고 가셔도 걱정 없으실 겁니다 :)

 

 

 

 

 

상무초밥 내부

 

 

보시는 것처럼 

내부는 굉장히 깔끔합니다.

 

 

 

초밥 쉐프들이 

스시를 만드는 공간은 문 바로 옆에,

손님들이 식사를 하는 공간은 

안쪽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따뜻한 차 
귀여운 찻잔 

 

 

자리에서 주문을 하면 

먼저 차를 내어주십니다.

차 주전자와 찻잔이 센스넘칩니다.

 

 

 

인기가 많아 주말에는 조금 기다려야 해요.

대신 이렇게 귀여운 인형들이 많아서

사진찍으며 기다리다 보면 금방 음식이 나옵니당 

 

 

귀여운 초밥들

 

 

주변에 기아나 현대블루핸즈가 있어서

차 수리하시는 중에 어디서 밥 먹을까 

고민되신다면

 

 

 

걸어서 2분거리에 위치한

여기 상무초밥으로 가 보셔도 좋겠어요!

 

 

 

 

상무초밥은 사람들은 많지만

웨이팅이 길지 않고 로테이션이 충분히 잘 돼서

조금만 기다리면 자리로 안내받을 수 있어요 ㅎㅎ

 

 

 

 

 

주변에 다른 초밥집이 있지만

여기만큼 맛있지가 않은지

다들 한가하더라구요

 

 

 

 

 

 

 

 

상무초밥에는 네분의 셰프님이 계셨습니다

셰프님 앞에도 귀여운 초밥 인형들이

잔뜩 놓여있었어요 ㅋㅋㅋ

 

 

 

 

 

 

이 식당의 특이한 점은

각각의 테이블마다 생화가 꽂혀있다는 겁니다!

일식 초밥 식당에서 이렇게

꽂혀있는 생화를 본 건 처음이에요

 

 

 

 

 

 

에피타이저로 메밀 소바가 나왔는데

다른 곳에서 사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그만큼 사소한 것 하나에도 신경쓰시는 티가

팍팍 나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희는 모둠 초밥 하나와

연어초밥 하나를 시켰습니다

다른곳과 비교해서 횟감이 아주 실했어요

 

 

 

 

 

도톰한 살이 부드럽게 잘 씹혀서

광주에서 먹어본 스시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ㅎㅎ

 

 

 

스시로 유명하다고 해서 가봤는데

블로그 추천 글이 사실 다 광고여서

실제로는 맛도 없고 친절하지도 않았던

기억이 많은데 여기는 달랐어요

상무초밥은 정말정말 맛있었습니다

 

 

 

상무초밥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후식이 나온다는 점입니다 !!

파인애플 조각이 들어있는 

수정과 (?) 인 것 같았어요

 

 

 

계피향이 거의 나지 않으면서도

달콤하게 입안을 싹 감싸주니까

개운하게 입가심 할 수 있었어요

 

 

 

 

정말 맛있게 한 끼 드시려면

광주 봉선직영점 '상무초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