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지크림] 그 유명한 혜자크림 후기
본문 바로가기

후기

[닥터지크림] 그 유명한 혜자크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닐라 퐁퐁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 

다름이 아니라 오늘은 개인적인

화장품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크림 

다들 알고 계시죠?

올리브영 같은 화장품 가게에서도

많이들 구매하셔서 사용하셨죠?

 

저도 이 닥터지 크림을 

저렴하게 구매해서 몇통째 비웠습니다

사진으로는 체감상 달라진 느낌을 

낼 수 없어서 수기로 후기만 남기려구 합니다

 

 

저는 로드샵 수분크림이나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에서도

크림 종류는 참 많이 사서 써봤어요

페이스북에서 광고하는 건 하나씩 다 사봤고

모공관련한 것도 많이 사서 써봤는데

생각보다 제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한통 쓰고

갈아타고 갈아타고 갈아탔었죠

 

 

다른 크림들은

속건조는 해결이 안되고

그냥 겉 피부만 유분기가 돌아서

트러블은 자주 나는데 건조함이 해결이 안되는

완전 진퇴양난의 연속이었었죠 ㅋㅋㅋㅋ

 

 

 

 

그러다 우연히 예전에 한번 써봤던

기억이 있는 닥터지 크림을 할인하길래

그냥 지나가다가 세통정도 사서 쓰기 시작했는데

 

 

이게 몇번 쓸때는 아 그냥 촉촉한 수분크림이구나

하는데 계속해서 쓰다보면 

속건조부터 촉촉하게 잡아주고

 

또 아침에 화장하기 전에 

파운데이션이나 그냥 가볍게 쿠션으로

찍어주기 직전에 톡톡 발라주면

화장도 밀리는 것 없이 쏙쏙 잘 먹더라구요

 

 

 

그리고 지속적으로 쓰면 쓸수록

피부가 점점 쫀쫀해지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물론 물도 많이 먹고 잠도 푹 자고

기름진 음식을 덜 먹는 게 피부가 좋아지는

가장 큰 핵심이기는 하지만

현대인들이 하나하나 다 지키기가 

너무어렵잖아요

 

 

 

 

그래서 수분크림 종류는 

내 피부에 맞는 걸로 꾸준히 써보자

하는 마음으로 닥터지를 써봤는데

한통 다 쓰고 두통째 쓰면서 

내 피부랑 굉장히 잘 맞는다 하는 걸 느꼈어요

(물론 거의 모든 사람 피부에 잘 맞겠지만)

 

 

 

저는 약간의 트러블과 홍조가 있는 피부에

수분부족형 지성이고 

약간의 민감성까지 달고 사는 

최악의 피부입니다 ㅠㅠ

 

 

 

그런데 닥터지 크림을 쓰면서

점점 피부 속 건조함이 사라지기 시작했고

세통을 다 쓴 이후에는 더 사서 쟁여놔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또 구매했어요

 

 

 

물론 다른 화장품과의 궁합도 좋아서

피부 상태가 점점 호전되는 영향도 있겠지만

일단은 이 수분크림 자체의 영향도 큰 듯!!ㅎㅎ

 

 

 

협찬도 아니고 내돈 내산 후기지만

저는 꾸준히 더 써보려구요

저렴하니까 피부 건조하다고 느낄 때,

손으로 얼굴 마사지 할때, 

샤워 전 후, 아침, 중간중간 건조할 때,

팩처럼 사용할 때 

 

 

편하게 푹푹 떠서 바를 수 있으니

저는 완전히 대만족했습니다.

 

 

 

닥터지 크림 사시려다가 별로 아닐까?

해서 고민하시는 분들

한번 써 보셔도 괜찮다는 말씀

드리구 싶어요 ~

 

 

 

 

 

 

꾸준히 더 써보고 몇통 더 비운 후에

지금보다 더 괜찮다 라고 느껴지면

그때는 피부 사진과 함께 리뷰 올릴게요!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지금까지 바닐라퐁퐁이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