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대 근처 광주 막창맛집_[돼지똥꼬]
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남대 근처 광주 막창맛집_[돼지똥꼬]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바닐라 퐁퐁입니당!

 

 

 

 

 

 

 

 

 

 

 

여러분 막창 좋아하시나요?

저는 이번에 인생 처음으로

막창을 먹어봤답니다 ㅋㅋ

 

 

 

 

 

 

 

 

돼지똥꼬 막창 비주얼

 

 

 

 

 

 

쨘!!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ㅠㅠ

 

저도 이제 막창의 맛에 퐁당퐁당

 

빠져버렸습니당 ㅋㅋㅋ

 

 

 

 

 

 

 

 

 

 

 

전남대 돼지똥꼬

 

 

 

 

 

 

저는 전남대 북구청 근처에 위치한

 

막창 맛집으로 유명한

 

[돼지 똥꼬] 라는 가게에 다녀왔어요

 

 

 

 

 

 

 

 

 

 

[돼지 똥꼬] 전대 본점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서방로9번길 37

 

 

 

 

 

 

 

 

 

 

이미 막창 맛집으로

 

인터넷을 점령한 대박 맛집이더라구요ㅋㅋ

 

 

 

 

 

 

 

 

 

 

 

 

 

 

돼지똥꼬 메뉴판

 

 

 

 

 

 

 

 

 

 

 

돼지똥꼬의 대표 메뉴는 

 

 

 

소금 막창구이

 

양념 막창구이

 

불막창구이입니다

 

 간장마늘막창도 새롭게 출시되었네요:)

 

 

 

 

 

 

 

 

 

 

그리고

 

이곳은 인원수대로 다른 서비스가 나와요

 

 

 

 

 

 

 

 

 

 

 

2인분은 음료서비스,

 

3인분은 껍데기 서비스,

 

4인분은 껍데기와 음료 서비스

 

5인분은 껍데기와 주먹밥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한번 앉으면

자리 이동을 안된다고 하네용!

 

 

 

 

 

 

 

 

 

 

 

돼지똥꼬 메뉴판 확대 1-1
돼지똥꼬 메뉴판1-2

 

 

 

 

 

 

 

 

저는 소금구이 막창과 

 

매운 불막창구이를 주문했어요

 

 

 

 

 

 

 

두명이 가니 음료수 한캔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당!

 

 

 

 

 

 

 

 

 

 

가게 내부는 동그란 철 테이블이

 

옹기종기 모인 구조였어요

 

 

 

 

 

 

 

 

 

 

벽쪽에는 소파처럼

 

쿠션의자가 설치되어 있구요:)

 

 

 

 

 

 

 

 

 

 

에피타이저 김치두부

 

 

 

 

 

 

 

 

 

 

에피타이저로는 김치두부와

 

각종 밑반찬들이 나와요

 

 

 

 

 

 

 

 

 

 

음식을 기다리며 먹다 보니

 

이른 시간인데도 

 

금방 테이블이 차더라구요

 

 

 

 

 

 

 

 

 

 

밖에는 포장마차처럼 간이 형식으로

 

웨이팅 대기소를 만들만큼

 

인기가 많은 곳이니

 

 

 

 

 

 

 

 

 

 

 

다들 마음먹고 한번

 

일찍 방문해보셔요!

 

 

 

 

 

 

 

 

 

 

돼지똥꼬의 소금구이막창과 불막창구이

 

 

 

 

 

 

 

 

 

 

쨘!

 

드디어 소금구이 막창과 불막창이 나왔어요

 

 

 

 

 

 

 

 

 

 

 

너무 맛있다는 친구의 소개로 갔는데

 

사실 막창이나 곱창 대창처럼

 

곱이 있는 경우에는

 

비위가 약한 사람들은 못먹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혹시 입맛에 안 맞으면 어쩌지

 

하면서 고민했었는데

 

전혀 ㅋㅋㅋㅋ

 

 

 

 

 

 

 

 

 

 

그런 걱정을 왜 했나 싶을정도로

 

너무너무너무너무

 

너어어어어어무 맛있었어요 ㅎㅎ

 

 

 

 

 

 

 

 

 

 

주먹밥 추가

 

 

 

 

 

 

 

 

 

 

불막창이 매울 것 같아서

 

주먹밥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함께 주시는 위생장갑으로

 

조물조물 주먹밥을 만들거나

 

숟가락으로 떠먹으면 됩니다

 

 

 

 

 

 

 

 

 

 

이렇게 주시는 주먹밥도

 

맛있었어요. 고소하니ㅎㅎ

 

 

 

 

 

 

 

 

 

 

돼지똥꼬 인생맛집 비주얼 끝판왕

 

 

 

 

 

 

 

 

 

 

소금구이 막창은 그냥 먹어도

 

정말정말 맛있었고

 

 

 

 

 

 

 

 

 

 

불막창은 먹다보니 약간 매웠지만

 

불판 가장자리에 올려주시는

 

인절미가루를 묻혀 먹거나

 

주먹밥과 함께 먹으니 괜찮았어요

 

 

 

 

 

 

 

 

 

 

 

저도 매운 걸 진짜 못 먹는데

 

여기서는 매워매워 하면서도

 

맛있어서 자꾸만 손이 가더라구요 ㅋㅋㅋ

 

 

 

 

 

 

 

 

 

 

주먹밥 냠

 

 

 

 

 

 

 

 

 

 

 

인기있는 집이라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 촬영을 못했는데

 

 

 

 

 

 

 

 

 

 

삼겹살 집에 있는 철 테이블이랑

의자 비주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그리고 의자 뚜껑을 열면

 

안에 옷이나 핸드백을 담을 수 있도록 

 

센스있게 되어 있구요 ㅎㅎ

 

 

 

 

 

 

 

 

 

지금까지 전남대 근처 인생맛집

 

[돼지똥꼬]에 다녀온 후기였어요 :)

 

 

 

 

 

 

 

 

 

저도 어지간하게 맛있지 않는 이상

 

후기를 올리지 않으려고 하는데

 

 

 

 

 

 

 

 

 

 

 

여기는 저의 입맛을 아예 바꾼

 

진짜 획기적인 맛집이라 

 

이렇게 추천 드립니다ㅋㅋㅋㅋ

 

 

 

 

 

 

 

 

 

여러분도 이름뿐인 맛집 말고

 

진짜 맛있는 맛집 가고 싶으시다면

 

 

 

 

 

 

 

 

 

전남대 근처의 막창 맛집

 

[돼지똥고]에 한번 다녀오셔요 ㅎㅎ

 

 

 

 

 

 

 

 

 

지금까지 바닐라 퐁퐁의 맛집 후기였습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