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구나 연인끼리 놀러가면 좋은 이색적인 천안 맛집_[마녀주방]
본문 바로가기

맛집

친구나 연인끼리 놀러가면 좋은 이색적인 천안 맛집_[마녀주방]

반응형

 

천안 마녀주방

 

-

 

 

 

주말에 남자친구를 만나러 천안에 다녀왔어요!

 

 

 

 

 

 

 

 

남자친구 생일인데 얼마전에 곤지암을 같이 보고

호러에 맛 들려서 ㅋㅋㅋ

 

 

 

 

 

 

 

뭔가 무서움 뿜뿜하면서

코스프레 분위기의 특이한 맛집이 어디있지?

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찾아본 결과!

 

 

 

 

 

 

 

 

 

함께 하는 저녁식사를

 

완전히 느낌있게 만들어 줄

 

호러느낌 뿜뿜 천안 맛집 [마녀주방]으로 정했답니다!

 

 

 

 

 

-

 

마녀주방 앞으로 총총

 

 

-

 

 

천안 데이트 맛집 [마녀주방]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9길 15

 

 

 

 

 

천안의 번화가 천안 터미널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당!

 

 

천안역에서는 차로 8분정도 걸렸어요.

 

 

 

 

 

번화가인만큼 가게가 들어선 골목골목

 

사람이 많기 때문에

 

 

 

 

 

 

 

아무리 네비가 안쪽 길로 안내를 하더라도

네비 믿고 차끌고 들어가지 마세요 ㅋㅋㅋ

주차를 못합니다 ㅠㅠ

 

 

 

 

 

 

저는 한참 방황하다가 주변의 '천진 중화요리' 집 앞
유료 주차장으로 들어가서 주차했어요

 

(유료 주차장이라고 적혀 있지만 따로 관리하시는
분이 없어서 무료주차했다는 사실은 비밀) 

 

 

 

_

 

 

마녀주방 입구

 

_

 

마녀주방에도 주차장은 있지만

 

넓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이미 만차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근두근두근 ㅎㅎㅎ

 

 

 

 

 

 

 

마녀주방은 외관부터가 이름처럼

음침한 느낌이 뿜뿜 풍겨요!

 

 

 

 

 

특유의 음울하고 어두운 분위기가

 

완전 느낌있다니까요!ㅋㅋㅋㅋ

 

 

 

 

아쉬운 점이라면,

 

내부가 조금만 더 넓었으면

 

더 다양한 소품들이 있었을텐데, 정도?

 

 

 

 

 

 

 

그렇게 좁은 편은 아니지만 막 넓은 편도 아니어서

 

주말같은 때는 웨이팅이 있을 것 같더라구요. 

 

 

 

-

 

 

 

마녀주방 내부

 

_

 

 

두둥!

 

기대했던 호러 분위기가 역시나 뿜뿜합니다 ㅋㅋㅋ

 

 

 

 

 

너무너무 신나서 이리저리 사진찍으러 다녔어요

 

 

 

 

천안점은 미리 네이버로 예약하면

 

탄산음료 서비스 제공한다고 하니,

 

꼭 예약하고 가셔요!

 

 

 

 

 

 

 

 

저는 4시 30분으로 예약하고 갔는데,

 

 

 

자리가 널널해서 예약했다고 말 안하고

그냥 앉았거든요ㅠㅠ

 

 

 

그래서 서비스를 못 받아서 살짝 아쉽네요 ㅋㅋㅋㅋ 

 

 

 

 

여러분은 예약하셨다고

 

꼭 말씀하시고 서비스 받으십쇼!!!

 

 

 

_

 

불타는 벽난로

 

_

 

 

크고 작은 소품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당 

 

 

 

 

 

 이렇게 해골과 호박이 뒹구는 벽난로도

퐁퐁 불타고 있구요 ㅋㅋㅋ

 

 

 

 

 

 

거미줄도 이곳저곳 쳐져 있어서 재밌었어요.

 

 

 

 

 

요즘에는 식당이나 카페가 기본적으로 다 예쁘고

 

분위기가 비슷하니까

 

더 유니크하고 특색있는 곳을 찾게 되더라구요.


여러분도 그러시나요?

 

 

 

_

 

신문같은 메뉴판

 

_

 

 

마녀주방의 메뉴판은

 

이렇게 신문 형태로 되어 있답니당 :)

 

 

 

 

 

 

 

 

 

 

마녀의 신문이라고 적혀 있는데


위의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실제 신문 기사처럼

 

재밌는 글이 실려있더라구요 ㅋㅋ

 

 

 

 

 

 

할로윈에는 전 지점에서

 

코스프레 파티가 열린다고 하니

 

시월에 또 와야겠네요ㅎㅎ

 

 

 

 

 

 

 

지금 후기를 올리면서도 다시 가고싶네요!

 

천안은 가봤으니까 더 큰 곳으로도

 

한번 구경가보고 싶어요

 

 

 

 

 

 

_

 

 

신문처럼 생긴 메뉴판

 

 

-

 

 

 

너무너무 귀엽지 않나요?

독초를 몰래 유통하다가 걸린 내용이 너무 웃겨요 ㅎ

 

 

 

 

 

 

 

그 밑에는


마녀주방 창립자의 신념이 담긴 글이 적혀 있네요

 

 

'맛있게 놀고 재미있게 먹자'

 

 

 

 

'지점간 격차가 없는 한결같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무분별한 지점 확장을 지양한다'

 

 

 

 

 

 

저는 기업가의 정신이

 

기업의 앞날을 좌우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렇게 메뉴판에 적혀 있는 글을 보니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

 

 

 

 

 

-

 

 

넓적다리 스테이크, 리코타 유령 독초 샐러드

 

 

-

 

메뉴판에는 사진과

 

친절한 설명이 뿜뿜 들어있습니당 

 

 

 

 

 

어떤 걸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지


한참 고민했습니다 ㅋㅋㅋ

 

 

 

 

 

 

 

 

넓적다리 스테이크는 무조건 시키고,

 

파스타도 묻고 더블로 가고!

 

 

 

 

 

 

리조또를 먹을 것이냐

샐러드를 먹을 것이냐로 고민했는데

 

 

 

 

 

결국 비주얼이 끌리는

 

리코타 유령 샐러드로 결정했습니당 ㅎㅎ

 

 

 

 

 

 

 

 

저는 

 

마녀주방의 대표 메뉴 [넓적다리 스테이크],  

 

[리코타 유령 독초 샐러드]

 

[스네이크 로제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아래에서 말씀드릴게요 :)

 

 

 

*

 

 

 

넓적다리 스테이크는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는 평이 많았는데,

 

 

그래서 절반 할인된 가격으로 변경된 걸까요?

 

 

 

 

 

-

 

스네이크 로제 파스타

 

-

 

 

 

 

 

파스타 종류도 다양했어요

 

 

 

 

 

 

 

 

봉골레, 치즈, 베이컨, 로제,

 

크림 꽃게, 매콤 해물 토마토 등 

 

 

 

 

 

 

 

그날 그날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먹는 재미가

 


뿜뿜 할 듯 싶습니다 ㅎㅎ

 

 

 

 

 

 

 

 

 

저는 베스트 메뉴 중에서 골랐는데

 

로제 파스타 소시지가 뱀 모양으로 나오는 걸 보고

 

단번에 스네이크 로제 파스타로 결정! ㅋㅋㅋ

 

 

 

-

 

마녀주방 피자

 

-

 

 

 

마녀주방 피자는 다음에 꼭 먹어보려고 해요!

 

특히 거미줄 고구마 피자가 너무너무 귀여워서


먹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너무 배가 부를 것 같아서 주문을 안했거든요 ㅎㅎ

 

 

 

 

 

 

 

 

여러분, 양이 적다는 평이 많은데

 

샐러드를 제외하고 2인 2메뉴 했을 때 

 

부족함 없이 정말 배불리 먹고 왔어요!!

 

 

 

 

 

 

 

 

 

후기만 믿고 처음에

 

너무 많이 주문하지 마시고,

 

일단 드시다가 부족하다 싶을 때


추가로 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메뉴판 맨 뒷면

 

-

 

에피타이저 마늘빵

 

-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으로 제공해 주는 게


이 마늘빵입니다!

 

 

 

 

사실 저는 마녀주방에서

 

마늘빵이 제일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다른 메뉴들도 맙소사 하며

맛있게 먹었지만 

 

 

 

 

 

마늘빵은 정말 완전 완전 완전

완전히 맛있어요! 

 

 

 

 

 

 

-

 

 

 

-

 

 

 

빵은 인원 수대로 내어주시는데,

 

저 빵을 그라탕(?) 같은 저기에 찍어 먹을 때....!

 

 

 

 

 

 

바삭바삭 촉촉 바삭바삭의 환상적인 맛이


아직도 생각나네요 ㅋㅋㅋ

 

 

 

 

 

 

너무 맛있습니다 여러분 저건 양보하지 마시고

 

꼭 챙겨드세요!

 

 

 

 

-

 

느낌있는 마녀주방의 소품들

 

-

 

 

 

마늘빵을 먹으며 마녀주방 내부의


이런 저런 소품들을 구경하다 보니

 

 

 

 

 

 

 

 

 

 

배가 고픈 와중에도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음식이 나올 때까지

 

기다릴 수 있었어요 ㅎㅎ

 

 

 

 

 

 

 

막 리얼하게 무섭다 이런건 아닌데,


아기자기한 호러 뿜뿜이랄까?

 

 

 

-

 

 

마녀주방 인테리어
특이한 링겔 음료

 

-

 

 

 

드디어 음료 소개 타임이 돌아왔습니다!! ㅋㅋ

 

 

 

 

 

 

 

저 음료 팩이 각각 7천원, 7천 5백원이지만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이런걸 어디가서 또 먹어보겠어요? ㅎㅎ

 

 

 

 

 

 

 

 

 

우리는 음식만 먹는 게 아니라 분위기와

 

기분도 함께 먹고 즐기는 거잖아요!!

 

 

 

 

 

 

*

 

 

 

 

 

 

 

보시다시피 저렇게 링겔 팩에 음료가 담겨져 나오고 

 

 

 

 

 

 

링겔 맞을 때처럼 나오는 양을 조절하는

 

플라스틱 스위치(?)로 

 

 

 

 

 

 

음료가 컵으로 내려올 수 있도록 문을 열어주면

 

이렇게 됩니다! 사진을 보시죠!!

 

 

 

-

 

신기한 링겔 음료

 

-

 

 

 

왼쪽은 무알콜 칵테일인


[링거 칵테일 고블린의 피_무알콜 파인애플] 이고

 

 

 

 

 

 

 

 

오른쪽은 알콜! 칵테일인


[링거 칵테일 마녀의 피_알콜 히비스커스]

 

입니당!

 

 

 

 

 

 

 

 

음료의의 양은 저 잔을

 

2번정도 채울 수 있을 정도에요. 

 

 

 

 

 

 

 

 

 

 

꽤 양이 많으니 인원수대로 시키기 보다는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예약 서비스인

 

탄산음료+ 링겔 음료 조합이면 괜찮을 것 같아요

 

 

 

 

리코타 유령 독초 샐러드

 

-

 

 

 

 

마녀모자 타코 샐러드를 먹을까

 

리코타 유령 독초 샐러드를 먹을까 

 

 

 

 

 

 

끝없는 고민 끝에 선택한

 

더 귀여운 [리코타 유령 독초 샐러드]입니다! 

 

 

 

 

 

 

 

 

 

 

 

역시 비주얼 끝판왕ㅠㅠ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

 

 

 

 

 

 

 

 

 

 

특히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채소에 치즈를 듬뿍 찍어 먹을 수 있어요 ㅋㅋ!!

 

 

 

-

 

 

넓적다리 스테이크

 

-

 

 

 

제일 큰 기대를 걸었던 넓적다리 스테이크입니다!

 

 

 

닭고기 스테이크에 감자튀김,

 


과자로 만들어진 마녀의 손가락까지!

 

 

 

 

 

 

마녀주방의 대표 메뉴답게

 

너무 특이하고 귀엽고 ㅋㅋㅋ맛있었어요

 

 

 

-

 

 

넓적다리 스테이크 냠냠

 

-

 

 

 

부드러운 닭고기에 맛있는 소스는

 

환상의 조합ㅠㅠ

 

 

 

 

 

 

블로그 후기를 보고 예상했던 것보다 양이 많아서

 


저는 상당히 만족했던 메뉴입니다 :)

 

 

 

 

 

 

 

 

 

 

감자튀김과 샐러드도 함께 나와서

 

같이 냠냠 먹었답니당ㅎㅎ

 

 

 

*

 

 

 

 

 

 

 

 

 

 

 

게다가 잘린 손가락을 표현한 과자+아몬드가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

 

 

 

 

 

보자마자 와그작 와그작 먹었는데


마녀주방이 컨셉을 정말 잘 잡은 것 같아요

 

 

 

 

 

또 한번 저 넓적다리 스테이크를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뿜뿜!!! 생겨납니다 

 

 

 

-

 

 

스네이크 로제 파스타

 

-

 

 

 

 

꺄!!! 너무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

 

저는 요즘 너무너무 행복한 것 같아요

 

이렇게 맛있는 것도 먹으러 다니구ㅠㅠ

 

 

 

 

 

 

소시지를 귀여운 뱀처럼 보이도록

 

파스타 면에 두른 걸 보셔요 동네 사람들! ㅋㅋㅋㅋ

 

 

 

 

 

 

 

 

 

 

 

 

 

로제파스타도 진짜 맛있었어요.

 

역시 마녀주방 두둥탁!

 

 

-

 

 

너무너무 귀여운 스네이크 냠냠

 

-

 

 

로제파스타도, 스테이크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다른 메뉴들도 기대됩니다:)

 

 

 

 

 

 

다음에는

 

거미줄모양 피자,

 

마녀모자 모양 샐러드,

 

리조또도 먹어봐야겠어요!

 

 

 

 

 

저는 지금까지 음식을 먹으면서

 

행복함을 느끼는 편이 아니었는데

 

 

 

 

마음이 맞는 사람이랑 함께 다니니까

 

뭘 하든 너무 즐거운 거 있죠ㅎㅎ! 

 

 

 

-

 

다음에 또 보자 마녀주방

 

-

 

 

예상보다 너무 맛있고 직원분도 친절했던

 

별 다섯개짜리 식당!

 

 

 

 

 

 

 

 

 

 

 

 

친구나 연인, 아이를 데리고 와도 좋을

 

천안 맛집 [마녀주방] 이었습니당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마녀주방 본점도 가보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맛있는 음식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지금까지 바닐라퐁퐁이었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