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 전대 근처 분위기 있는 칵테일바_[소 퍼플, So Purple]
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주 전대 근처 분위기 있는 칵테일바_[소 퍼플, So Purple]

반응형

-

 

 

안녕하세요! 바닐라 퐁퐁입니다.

다들 잘 지내시나요?

 

 

 

 

이번 포스팅은 광주 전대 근처 분위기 있는 칵테일바

[소 퍼플, So Purple] 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

 

 

 

 

 

친구들과 함께 전대 근처를 배회하던 중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요.

이미 전대생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다고 해요! 

 

 

 

-

 

[소 퍼플, So Purple] 입구에서

 

 

 

-

 

여러분!! 입구부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름처럼 보라색으로 꾸며진 실내는

완전 인스타 감성 충만했습니다 ㅎㅎ

 

 

 

조용하고 아늑한 실내에는

분위기있는 팝송이 흘러나오고 있었어요.

 

 

 

 

 

연인끼리 가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데이트 코스로 최고입니당

 

-

 

 

 

 

[소 퍼플, So Purple] 내부

 

 

-

 

여러분, 보이시나요?

 

벽면이 술병으로 가득 장식되어 있어서

너무 예뻐요~~!!

 

 

 

 

 

바텐더 앞 자리 테이블에는

이렇게 화병에 꽃도 꽂혀 있어서 분위기 만땅입니다.

 

 

 

 

남사친 여사친끼리 왔다가

손 잡고 나갈 것 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겨요ㅋㅋㅋ

 

 

 

*

 

 

저는 아직도 저 곳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것 같네요 ㅋㅋ

 

여러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만큼

너무 분위기가 좋습니다ㅠㅠ

 

 

 

 

 

가게가 너무 예뻐서

사진만 한참 찍은 것 같네요ㅎㅎ

 

 

 

 

다들 한번쯤 꼭 가보세요!

그러면 곧 단골이 되실 겁니당 !

 

 

 

 

-

 

 

[소 퍼플, So Purple] 외관

 

 

-

 

[소 퍼플, So Purple]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호동로43번길 63

 

 

 

 

*

 

 

외관부터가 보라색으로

반짝반짝 빛나고 있는 것 보이시나요?

 

 

 

 

저는 여기에 홀려서 쏙 들어갔답니다ㅎㅎ

 

 

 

 

 

 

골목에서도 2층에 위치해 있는 소 퍼플은

한눈에 이목을 끄는 느낌이에요.

 

 

 

 

 

요즘 저는 분위기에 살고

분위기에 죽는 완전히 느낌파로 살고 있는데

 

여기는 완전히 제가 찾던 곳인 것 같네요 ㅋㅋㅋ

 

 

 

-

 

[소 퍼플, So Purple] 외관

 

 

-

 

이 동그라미에 홀려 계단을 타고 올라가다 보면

 

요로케 소퍼플의 로고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2층으로 슝슝 올라가 볼게요!!

 

 

-

 

 

소퍼플 내부

 

 

-

 

소퍼플의 문을 열고 들어서면

이런 풍경이 뙇 펼쳐집니다

 

 

 

 

노란색이나 붉은색 조명은 많이 봤는데

 

 

 

 

이렇게 보라색 조명이 주를 이루니까

굉장히 색다르더라구요.

 

 

*

 

 

이름만큼이나 보라색 조명이

이 가게의 분위기를 갬성있게 만들어요 ㅎㅎ

 

 

 

 

그리고 역시 예상보다 훨씬 예쁜 내부인테리어...

반해버렸습니다ㅠㅠ

 

 

 

 

-

 

 

 

 

 

 

-

 

소퍼플의 냉장고와 와이파이 비밀번호 입니다.

 

다른 가게는 조명이 어두워서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잘 안보이거나

 

느낌있는 척 손으로 써 놓아서

무슨 글씨인지 모르는 경우가 있었는데

 

 

 

 

다행히 여기는 눈에 잘 보이게 해 두셔서

완전 만족했어요 :)

 

 

 

 

-

 

 

 

 

 

 

 -

 

두둥!!

진토닉과 카시스 프라페를 먼저 먹어봤습니당

 

 

 


사장님(?)께서 혼자 홀을 보시며

음료를 만들어주셨는데

 

 

 

 

누네띠네 같은 과자가 떨어질 때마다

센스있게 리필해주셨어요 :)

 

 

 

 

사장님의 친절도 너무너무 감사했답니당

 

 

 

*

 

 

 

요즘 가게를 운영하시는 사장님들이

거의 다 친절하시기는 하지만

중간중간 본심(?)이 나와서

짜증을 내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그러면 다시 가기 좀 껄끄러운데,

소 퍼플 사장님은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당 ㅎㅎ

 

 

 

 

별로였다면 제 돈 주고 간 후에

이렇게 후기를 남기지도 않았을 테죠!

 

 

-

 

 

소퍼플 내부
카시스 프라페
옥보단
옥보단과 소퍼플 로고

-

 

 

 

두번째로는 옥보단과 롱티를 시켰습니당!

옥보단은 색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잔이 입에 닿는 부분에는

소금같은 게 발라져 있었습니당

 

 

 

 

술을 마신 후 소금을 먹으면

입에 남은 술이 섞여 달콤함이 느껴진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그런가 더 달고 맛있는 것 같았어요

(설탕이었으면...모르겠당 ㅋㅋ)

 

 

 

 

 

*

 

 

 

 

보통 롱아일랜드 아이스티를

롱티라고 줄여서 부르잖아요!

 

 

 

 

여기도 역시 여러 술과 콜라,

오렌지주스가 들어간 롱티가 나왔습니당

 

 

 

오렌지 주스가 많이 들어가면

너무 주스맛만 나서 별로인데,

여기는 딱 적당한 것 같아요 :)

 

 

 

 

 

그래서 롱티만 두잔 더 시켜서 먹었습니당 ㅎㅎ

 

 

-

예쁜 가게 인테리어에 반하고 갑니당ㅎㅎ
메뉴판 앞면
시시각각 변하는 조명

-

 

 

돈과 시간만 있다면 이렇게 예쁜 곳에서

칵테일 하나씩 도장깨기를 해보고 싶네용 ㅋㅋㅋ

 

 

 

 

 

 

메뉴판은 심플하게 B4사이즈 양면으로 되어 있어요

 

 

 

특별한 설명이나 사진은 없습니다.

딱 심플 그 자체!!

 

 

 

 

저는 칵테일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뭔가 끌린다!!!

하면 바로 검색해서 사진을 보고 결정했어요 ㅎㅎ

 

 

 

 

 

다음에는

남자친구랑 꼭 한번 와보고 싶은 곳입니당....!!

 

 

 

 

*

 

 

전대에 처음 가시는 분들이라면

저녁 식사 후 이곳을 꼭 들러보세요!

 

 

 

 

 

전대에서 많이 놀았던 친구도

이곳은 처음이라고 했는데,

 

 

 

다른 곳보다 더 분위기 있고

좋은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돈을 벌어야 할 이유가 하나 더 생겼습니당

 

 

-

 

홀 분위기

-

 

 

 

또 여기가 센스있는 부분이 있습니당!

바로바로......!

 

 



메뉴판에

낮은 도수 / 중간 도수 / 높은 도수 별로

깔끔하게 나뉘어 있다는 점!

 

 

 

 

 

 

도수가 뒤죽박죽 섞여 있으면

내 주량대로 골라 마시기 쉽지 않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메뉴판에서부터 차근차근

다 구분되어 있으니 보기 편하더라구요

 

 

 

 

칵테일이 처음이신 분들도

걱정 말고 가보시길 추천합니당!

 

 

 

-  

소퍼플

 

 

 -

 

 

이렇게 다트판도 있어요 ㅎㅎ

 

 

 

저도 슬슬 취기가 오르니까

막 놀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이번에는 다트를 못 했지만,

다음에는 꼭 해볼 생각입니당!

 

 

 

 

여러분도 놀 때는 실컷 놀아보자구요.

 

 

 

 

돌아오는 월요일을 막을 수 없다면

금요일부터 신나게 보내야죠!!

 

 

 

*

2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2만원당 쿠폰에 도장 하나를 찍어 주시는데,

 

 

 

 

 

이 도장을 열번 받으면

현금 만원처럼 쓸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에 또 가면 2회차 방문 후기를 또 올릴게요

여러분 안녕~~

지금까지 전대 소퍼플 이었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