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라도 광주 충장로 맛집 추천_[멘야산다이메]
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라도 광주 충장로 맛집 추천_[멘야산다이메]

반응형

 

 

광주 충장로 맛집 추천_ [멘야산 다이메]

 

*

 

안녕하세요 여러분! 바닐라 퐁퐁입니당 :)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전라도 광주 청춘의 거리 충장로에 있는

어마무시한 맛집 후기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전국적으로 유명한 라멘맛집

[멘야산 다이메] 입니다!!

 

 

이곳은 일본 불매 운동에 동참하는 식당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된답니당 ㅎㅎ

 

 

-

 

광주 라멘맛집 멘야산 다이메

 

 

 

 

주소 :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로 38

 

광주 아시아 문화전당에서

충장로로 들어가는 횡단보도를 아시나요?

 

 

 

하지만 충장로 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로

가기 위해서는 이 횡단보도를 건너지 말고

좌측 길로 쭈우욱 올라가야 하는데요!

 

 

 

 

양동이빙수로 유명한 온클라우드 나인 바로 옆,

 

인스타에서 유명한 충장로 감성카페

The city 건너편에 위치해 있답니다!

 

 

 

 

길을 몰라도 괜찮아요.

왜냐하면 우리에게는

친절한 카카오맵이 있으니까요:)

 

 

 

도보로 가는 길도 쉽게 알려주니

걱정말고 따라가면 됩니당!

 

 

 

-

광주 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 식당 입구

 

-

 

수많은 블로그 후기가

이곳이 맛집이라는 걸 증명하더라구요!

 

 

 

하지만 광고성 블로그가 많기 때문에

크게 기대 하고 가지 않았지만

 

 

 

여기는 정말, 정말,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인생맛집으로 추천할만큼 너무 맛있고

분위기 있는 곳이었어요.

 

 

 

완전 강추합니다!

입구부터 느낌이 남다르지 않나요?


-

 

광주 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 식당 입구

-

 

 

가게의 외부는 물론 내부까지

대부분 일본어로 되어 있어요.

 

 

덕분에 일본으로 여행 온 느낌이 물씬 납니다!

 

 

게다가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이곳은 라멘집이지만

일본 불매운동에 동참하고 있어요.

 

 

일본 식자재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국내산 재료로 요리하는 식당입니다

다들 맘편히 들어가세요 ㅎㅎㅎ

 

 

-

광주 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 식당내부

-

 

 

보이시나요?

아담하고 소박한 식당 내부가

굉장히 느낌있습니다 ㅎㅎ

 

 

 

식당 내부는 깔끔하면서도

특유의 일본 느낌이 물씬 납니다!

 

 

 

일본이라는 나라에서

일부 부당한 생각을 하고 계신 분들 때문에

 

 

일본 사람이지만, 정의롭고 정당한 생각과 행동으로

살아가시는 분들이 피해를 보는 게 생각나네요ㅠㅠ



 

내부는 다양한 종류와 크기의

피규어로 장식되어 있어요

 

 

 

가게 사장님의 취향인가? ㅎㅎ

아무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하답니다

 

 

--

광주 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 메뉴판

-

 

 

 

쨔잔!!!!

다들 이 식당의 특이한 메뉴판이 보이시나요?

여기는 메뉴판이 일본어로 되어 있습니다!

 

 

 

한국어로 설명이 되어있고,

발음할 수 있도록 영어도 적혀 있어요 ㅎㅎ

 

 

 

이런 사소한 포인트가 식당의 분위기를

더 깊게 내는 것 같네요

 

 

 

*



그리고 메뉴판 자체가 큰 나무판에 붙어있어요.

저는 뒷면이 있을까 하는 마음에 떼보려고 했는데

철썩 달라붙어 있더라구요 ㅋㅋㅋ

 

 

 

 

메뉴는 저기에 적힌 단면이 끝입니다~

라멘집인만큼 메뉴를 라멘에 집중한 것 같아요 :)

 

 

 

-

 

츠케멘과 차슈를 추가한 카라구치 라멘

 

 

-

 

 

저는 두가지 종류를 먹어봤어요.

 

왼쪽은 면을 라멘국물에 찍어먹는 '츠케멘'이고

 

오른쪽은 차슈를 추가한 이 식당의 대표메뉴

'카라구치라멘'입니다

 

 

 

*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차슈를 추가한 카라구치 라멘]이

메뉴 중에서 제일 맛있습니다!! ㅎㅎ

 

 

 

 

가기 전에 여러 식당 후기를 봤는데,

수많은 분들이 카라구치라멘을 추천하시더라구요.

 

 

,,,

 

 

그런데 역시나,

정말 카라구치라멘이 정말 정말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ㅎㅎ

 

 

 

 

저도 라멘을 좋아해서 이곳 저곳의

다양한 대표 라멘을 먹어봤는데

 

 

 

 

이렇게 맛있는 라멘은 처음 먹어봐요 :)

 

 

 

!!!꼭 카라구치 라멘에

차슈를 추가해서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인생라멘으로 등극한 [차슈를 추가한 카라구치 라멘]
생각보다 별로였던 [츠케멘]

 

-

 

카라구치 라멘이 정말 맛있어서 그런가?

상대적으로 츠케멘은 별로더라구요ㅠㅠㅠ

 

 

 

차라리 카라구치라멘

두개를 시켜먹을 걸 그랬나봐요...

 

 

 

일단 면 자체에 기름 향이 많이 나고 미끌거려서

라멘 국물에 한동안 담그고 있어도

깊은 맛이 나지 않았어요.

 

 

 

면도 굵은 탓에 그냥 미끌거리는 라멘을

짭쪼름한 장에 찍어먹는 느낌이었습니다ㅠㅠ

 

*

 

물론 사람의 취향은 다 다르기때문에

맛있다고 여기는 분들이 계실 수 있어요!!

 

 

 

제 후기만 보지 마시고

직접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

 

 

 

아무튼 다음에는 카라구치 라멘을 먹으러

다시한번 식당에 방문해야 겠어요 ㅎㅎ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자꾸만 떠올라서

참을 수 없네요!!!ㅋㅋㅋ

 

 

 

-

맛있고 신기했던 계란

 
-

 

 

 
라멘 하나당 계란 반쪽이 들어가는데요,

이 계란 노른자가 정말 신기했습니다.

 

 

 

그냥 익혀서는 나오지 않는 노른자의 느낌이었어요!!

뭔가 수란같으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의 계란.....!

 

 

 

 

약간 투명한 노른자의 모습이 정말 신기하고

또 맛있었어요 ㅎㅎㅎ

 

 

 

어떻게 하면 이렇게 계란을 삶을 수 있을까요?

 

 

-

 

충장로 [멘야산다이메]의 츠케멘과 카라구치 라멘

 

 

-

 

^0^

 

 

 

정말 맛있었던

광주 충장로의 일본라멘 맛집 [멘야산다이메]

 

 

작고 아담한 인생맛집에서

친구나 연인과 함께 맛있는 식사 하세요!!

 

 

 

 



 

반응형